미국 서부 노선을 잠정 중단한 또 다른 해운사! 해운사 간 제휴 간 협력 증대

2023-02-06 368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해운회사 씨리드쉬핑이 극동-미국-스페인 노선 서비스를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전에 화물 운송 수요가 급감했기 때문에, 일부 새로운 정기선 회사들도 잇달아 이 항로를 퇴출했다.

처음에는 아시아-페르시아만 노선에 집중했던 시어리드는 2021년 8월에 다른 지역 항공사들과 함께 태평양 횡단 노선에 진입했는데, 공급망 병목 현상이 장거리 운임을 사상 최고로 끌어올렸을 때였다.

시어드 대변인은 "다른 해운사들과 마찬가지로 시어드는 시장 변화와 비즈니스와 고객에 미치는 영향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며"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최근 노선 네트워크를 조정했으며, 이것이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한다고 믿고 시장 변화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장 변화를 모니터링합니다.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다.”대변인에 따르면, 그 회사의 미국 서부 지역 서비스는 중단되었지만, 무역 항로를 계속 감시할 것이라고 한다.

한편, TS Lines는 작년 12월에 암퉁 홀딩스와의 공동 대외 무역 항로 협력 계약을 종료하고 아시아와 유럽 항로에서 탈퇴했다.TS Lines의 한 소식통은 "유럽과미국 동부의화물3월에 퇴출될 예정입니다..화물 수송량과 운임 수준이 크게 떨어져 더 이상 의미가 없다. "

따라서 운송업자들은 선단을 최적화하고, 선박을 보다 수익성 있는 항로에 배치하고, 선복 공유를 통해 아시아와 유럽 및 태평양 간 항로에 대한 계약 약속을 보다 광범위하게 이행하는 것을 추구할 것이며, 이는 동맹들 사이에서 덜 일반화될 수 있다.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다.

올해 1월 15일, THE 얼라이언스 회원국인 Hapag-Lloyd는 해양 얼라이언스 회원국인 CMA CGM과 새로운 유럽 노선 서비스 FE9를 추가하고 CMA CGM의 아시아-북부 노선 유럽 FAL3 서비스를 공유하는 새로운 선복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Hapag-Lloyd는이것은 네트워크의 범위를 넓히고,북유럽여행전용 연결 제공.이 협정은 2023년 2월에 효력이 발생하며, 첫 항해는 2월 14일에 칭다오항에서 출항할 예정이다.

한편, 허버로트는 수요가 절정에 달할 때 도입했던 독자적인 중국-독일 익스프레스 서비스인 CGX를 2월부터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Alphaliner에 따르면 CMA CGM과 컨소시엄 회원사인 ONE은 CMA가 운영하는 주장 익스프레스 서비스와의 선복 교환을 위한 환태평양 항로 선복 교환 협정 개정안도 제출했다. CGM과 ONE이 운영하는 FP1 루프

貨運代理(lǐ)服務,中國出口貨運代理(lǐ),最便宜的(de)貨運代理(lǐ),中國物(wù)流公司

24시간 이내 무료 견적 제공